티스토리 뷰

반응형

갑자기 생기는 점! 연한 점은 화장하면 가려지지만,
찐하고 깊숙파인점은 가려도 가려지지 않아
미용에 본인 스스로가 보기 싫어서
점을 제거하는 경우가 많은 거 같습니다!

얼굴에 점은 복점 위치가 있어서 놔두는 경향이 많은데
저도 눈밑에 복점이라 해서 나두었다가,
사진 찍을 때 저 본인 스스로가 맘에 들지 않아
점 빼기로 마음먹었습니다!!!!!

점 빼는 곳은 피부과 및 피부샵 두 군데서 하는 것 같은데
저는 그래도 피부과에 원장님이 믿을만해서
피부과를 다녀왔지만 선택은 본인 자유입니다!!!

대구 피부과 점 빼기 가격 및 후기


대구 점빼기 잘하는 곳은 범어동 피부과가
제일 유명하다고 하네요! 가격도 적당하고!
점 뺄 때에는 별도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하니,
방문 접수하시면 됩니다. 저는 주말(토) 오후쯤
방문하였는데 1시간을 기다린 것 같아요...
기다린 건 1시간 점 빼는 데는 10초...ㅋㅋㅋㅋㅋㅋ

꿀팁) 피부과에는 사람이 많으니 미리
전화해 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

 


대기 20분쯤 불려 가서 점 제거할 위치에 마취약을
발라준 후 간단한 설명 뒤 미리 결제를 합니다
가격은 각 병원, 피부과, 피부샵마다는 다르지만
기본 5천 원~2만 원대라고 보시면 됩니다

옅은 점부터 시작해서 진한점 반점 크기마다
가격도 다르지만 저는 작지만 찐하고 굵은 점이라
가격은 2만 원대였습니다.

처음에는 금액이 비싸다고 생각을 했는데,
점이 다시 생길 수 있으니 2개월에 한 번씩 계속 점제거
하러 와야 하는데 1년 동안 무상으로 해준다고 하네요
그렇게 따지만 일반 피부샵보다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


마취약을 바르고 또 1시간이 지났을까요?
저 이름을 불러서 점 제거하는데 10초도안대서
기계로 톡톡톡 치더니 끝났습니다.

여기서 잠깐!!! 점제거 후 관리!!!!
끝나고 듀오덤을 발라주시는데 2일에 한 번씩
갈아주면 되고 당일보다는 다음날에 화장을 해도
되는데, 듀오덤 위에 화장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
그리고 일주일이 지나서 듀오덤은 이제 안 하셔도 돼요!
듀오덤은 약국에서도 판매하지만 피부과에서도
2,000원으로 판매합니다!!!

 


점 제거할 때는 하나도 아프지 않으니 걱정은
안 하셔도 됩니다!!! 점제거 후 집으로 돌아가서
보았더니 맹구처럼 점 뺀 곳이 검해서 잘못된 건 아닌가?
싶었는데 피가 뭉쳐있더라고요...
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

 


이틀에 한 번씩 매번 갈아주고 하니, 피도 안 나고
말끔하니 좋았지만 아직 7일(일주일) 경과
흉터는 살짝 있네요 그래도 보습제. 재생크림 충분히
바르면 더 말끔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!!!!❤️

반응형
댓글